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오

반포/고속터미널 중식맛집 '모던눌랑' _하트시그널3 w 사자 등장!

by JIN10 2020. 3.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포/강남 고속버스터미널(혹은 지하철 3호선)/센트럴시티 쪽에 위치한 중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속터미널 쪽 음식점들은 대개 사람많고 시끄러운데, 여기는 터미널 한 복판과는 살짝 떨어져있고
규모도 있고 테이블 간 간격도 있어서
편안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고속터미널에서 성모병원 방면으로 나가는 쪽에 위치해있어요.

강남성모병원과 마주한 위치이고, 서래마을과도 가까워요.

고속터미널역 3번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7호선과 가까운 출구에요.

파미에 스타벅스점에서 걸어서 좀 더 가셔야 하는 곳이구요.

맨 아래에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아니 제가 요즘 하트시그널3을 의리로 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네번째 남자 입주자 사자님이 등장하시더라구요!
하트시그널3 김강열 이 검색어에 있던데 ㅋㅋ
그래서 여자 입주자들이 고속터미널에 쇼핑하러 간다고 거짓말하고 저녁식사자리에 초대 받아서 나가는 장면이 나오더라고요~
고속터미널 어디가 식사장소일까, 궁금했는데?!?!
기존 입주자들을 초대한 저녁식사 자리가 제가 포스팅했던 장소이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다급하게 정보를 추가하러 왔어요 ㅋㅋㅋ
궁금하시죠 어딘지~~

'모던눌랑' 이라는 중식당입니다.

블루리본 서베이 2019 에도 선정되었더라고요

(지금 찾아보니,,,ㅋㅋㅋ 식당 갈 때는 몰랐어요)
중식당이긴 한데 퓨전 중식당에 가깝고요.

센트럴시티점도 있고 여의도점도 있더라구요!!

 


전반적인 분위기는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입니다.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예쁜데요.
사진을 안찍었다능😂

그럼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케이지에 음식이 담겨져 나오는데, 이 케이지에 몹시 눈길이 가지 않나요?
'모던눌랑 케이지' 32000원.
독특한 비쥬얼이 제 마음을 확 사로잡았어요.
저는 평범평범한 맛집보다는
특색있는 곳이 가는 의미도 있고 재밌더라구요!!

케이지에 여러가지 음식이 조금씩 담겨져 나오는
에피타이저 에요.
닭고기, 크랩샐러드, 춘권 등등이 나와요.
찍어먹는 소스로
칠리/머스타드/간장 3가지를 주고요.
솔직히 비쥬얼 때문에 시켰어요 ㅋㅋㅋ
모던눌랑이 싼 곳은 아니어서 가격대비 살짝..?
그런 느낌이 있어용ㅎㅎ
딱 봐도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지요 ㅎㅎㅎ

 

'모던눌랑'에 대해서 검색해보았더니
'1930년대 상하이 문화의 현대적인 신여성(....?)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부티크 차이니즈 퀴진' 이래요.

1930년대 신여성은 대체 어떤 컨셉이었는지는 잘 모르겠구요,,,;;ㅋㅋ
작성하신 분이 누군지는 몰라도 왜 이렇게 보고서 쓸 때 깊은 고뇌와 함께 적어내려가는 제 모습이 겹치는 것일까요,,,
그냥 특색있고 맛있으면 됐죠 뭐 ㅋㅋㅋㅋ

 

 

요거는 갈릭&페퍼 쉬림프!
중식당의 새우요리는 진리이지 않나요 ♡

저는 일반 중국음식점의 칠리새우 메뉴도 정말 좋아하는데,

소스가 자극적이고 맛있잖아요, 입가에 소스 묻는 게 좀 별로지만ㅋㅋㅋ

이건 이거대로 후추 맛과 함께 아주 맛있습니당.

이 곳은 시즌별로 다양한 쉬림프 요리를 계속 개발하는 느낌이었어요!

 

 

블랙 페퍼 안심스테이크.
중식당에서 왠 스테이크냐-!!! 하실 수 있는데
그래서 퓨전 중식당이라고 말씀드립니다 ㅎㅎ

아스파라거스와 안심. 심플 그 자체.

 

전 원래 식당가면 거기 시그니처메뉴, 베스트 메뉴 위주로 시키는데요.

이 날은 일행 중에 생일을 맞이하는 분이 계셔서 기분도 낼 겸 스테이크도 하나 시켜봤어요 ㅋㅋ
맛있어요 안심 !!:)

 

 

탕수육도 시켰고요:)

 

 

 

셋이서 갔는데 진짜 이것저것 많이시켰죠,,,ㅎㅎ
이 메뉴는 이름이 정확히 뭔지 모르겠어요.
무슨 스프 였을 것 같은데 말이에요.

일행 중에 스프, 국물 엄청 좋아하는 분이 계셨거든요ㅋㅋ

 

 

저는 쉬림프가 제일 맛있었고요.
다른 메뉴들도 전반적으로 다 굳굳입니다.
다음에 간다면 동파육을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옆 테이블에서 드시던데 맛나보였어요.

 

고속터미널에서 약속은 잡아야겠고,
혼잡한 곳은 싫고,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단연 이 곳을 추천드립니다!!!:)

소개팅하기에도,
상견례하기에도,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도,
단체모임으로도 좋을 곳이에요.

+중식이 싫으시면
이 식당 양 옆쪽에
텍사스 데 브라질, 쓰리버즈, 삼거리 푸줏간 등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 곳 모두 유명~!

 

 

위치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Last Order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