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오

성수/뚝섬 '갓잇' _멕시칸전문점

by JIN10 2020. 3. 25.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다녀온 멕시칸 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고요!
바로 '갓잇' 성수점 입니다.

서울에는 지점이 4군데 있어요.
연남점, 송리단길점,성수점, 올림픽공원점.
저는 그나마 집에서 가까운 성수점에 다녀왔어요.
성수점이라서 성수역에 있을 줄 알았는데,

뚝섬역 7번출구로 나가야 합니다!

제일 마지막에 지도 첨부할게요.

 

 

멕시칸 요리를 참 좋아하는데요.
(지난 포스팅의 이수 올라아보도 비슷한 종류죠!!>_<)
서울에 뭐 멕시칸 집이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지만,,,!

이 곳 '갓잇'은 어떤지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외부를 찍고싶었는데 친구들이랑 정신없이 들어가느라 못 찍음 ㅠㅠㅠ
무슨 부대찌개집 2층에 있어요!

메뉴판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위 사진처럼 세트메뉴가 있어요.
2인 기준으로 한 A set 와 B set.
3인 기준 타코세트와 4인 기준 패밀리 세트.

A set 와 B set 의 차이는 메인메뉴인데요.
God bowl을 먹을지
아니면 파히타나 엔칠라다를 먹을지가 차이지요.

보울은 샐러드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파히타는 또띠아 롤에 고기새우야채등을 올려 싸먹는 음식-다들 잘 아실 것 같고요 ㅎㅎ
엔칠라다는 이미 또띠아 롤에 싸져 있는 위에 로제소스가 부어진 요리래요. 따로 또띠아를 제공하지 않아요!

 

전 파히타보다는 엔칠라다를 좋아하는데요.
사실 멕시칸집 어디든가서 다른 테이블 보면
엔칠라다 주문하는 경우는 잘 없는 것 같아요.
압도적으로 파히타나 타코/브리또 를 많이 드시죠.
전 또띠아롤에 직접 싸먹는 거보다 만들어져 나온게 더 맛있던뎀,,,크흡 ㅋㅋㅋ
혹시 한번도 안드셔 보셨다면 다른 곳에서라도 엔칠라다 드셔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 

전 진짜,,엔칠라다가 훨-씬 맛있다고 생각해요.

 

아무튼!!

같이 간 친구들도 엔칠라다에는 1도 관심이 없었어요ㅠㅠ

파히타가 꼭 먹고 싶다고 해서
B set 를 주문했어요.

다른 싱글메뉴도 보여드릴게요.

타코나 브리또도 있고 토핑추가도 가능해요.
타코는 종류를 택할 수 있는데,
쉬림프 포크 치킨 세가지가 있어용ㅎㅎ

음료는 위와 같고요.
저희는 논알콜 모히또 세잔을 주문했어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3명이서 갔기 때문에
B set 에 파히타 사이즈업(+5000)을 하고
타코를 하나 추가(+4500) 했어요.
B set는 타코를 두개만 주기 때문이에요.
3명이서 가신다면 이렇게 시키는 것 추천드려요:)

파히타에는 쉬림프, 포크, 치킨 그리고 양파.
그리고 양념이 된 인도쌀(?) 위에
치즈랑 파슬리 등등이 뿌려져서 나와요.
감튀도 주는데 감튀는 사랑이죠..♡

소스는 네가지가 나오는데
위에서 세번째의 빨강소스는 케첩이 아닙니다!!!!!
매운 소스에요!!!!!

그리고 맨 밑에는 짤려서 잘 안보이는데 과카몰리에요.

우리의 타코. 치킨과 쉬림프에요.
세트메뉴로 타코를 두개 받는 경우에는
같은 종류의 타코 두개가 나와요!!
그래서 저희는 치킨2개를 세트메뉴에서 선택하고
단품으로 쉬림프타코 1개를 추가한 거였어요.

참, 세트 메뉴로 주문한 경우에는
또띠아를 1회 무료로 리필해줍니다.
물어보고 저희는 1번 리필했어요 ㅎㅎ

총평을 하자면-
쏘쏘한 멕시칸 전문점이다(?)
맛도 쏘쏘였고 그렇다고 이 집만의 특색있는 메뉴가 있는 것도 아니어서,,,
친구가 엄청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너무 기대를 하고 간 탓일까요 ㅠㅠㅠ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멕시칸전문점은
'온더보더'인데요.
아직까지 온더보더를 따라올 만한 멕시칸전문점을 서울에서는 만나지 못한 것 같아요ㅠㅠㅎㅎ

그치만 다른 후기들 보니까 좋은 후기들도 많아소
역시나 입맛은 개취인 것 같습니다:)

혹시나 성수에서 멕시칸 음식이 드시고 싶으시면
가보세요~!
참, 식사 후 카페를 찾으신다면 성수블루보틀!!!
저희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8시에 문 닫는다고 해서
못 갔어요. 아숩ㅠ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소식 들고올게요!😊😊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10

영업시간

11:00 - 22:00

(15:00~16:00 브레이크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