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오

종로/종각 즉석떡볶이 '보름' (ft.워커힐 출신 셰프)

by JIN10 2020. 4. 11.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4/10-11은 사전투표 날이었는데요,
사전투표하신 분들 많이 계신가요~?
뉴스보니 역대급 사전투표율이었다던데 ㅎㅎ
저도 15일 당일에 갈까하다가,,
그냥 시간도 남고 해서 5시 40분에 집 앞 투표소로 부랴부랴 다녀왔어요~!
손소독도 하고 장갑도 끼고 열도 재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하느라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조금 꺼려질 수도 있지만,,
다들 우리의 권리를 행사합시다🙌

근황토크가 길었죠?ㅎㅎ

오늘은
지난번 종로/종각의 보신각 뷰 '서울상회' 카페 소개해 드릴 때 근처에 떡볶이집 알고 있다고 말씀드렸잖아요??
그 때 언급했던 떡볶이 집!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서울상회에서 몇발자국 안갑니다 ㅎㅎ
20초면 가는 거리!!

바로 종로/종각역 근처의 '보름' 입니다.
즉석떡볶이 맛집이구요.
지하철역으로 따지자면 종각역과 완전 가까워요.
처음 알게 된 거는 종각역 맛집 찾다가 였어요 ㅋㅋ
원래도 좀 매운거, 떡볶이 좋아하는데요,
여기가 워커힐 호텔 수석셰프 출신 주방장님이 하는 곳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그럼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내부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깔끔합니다.
언뜻 고깃집 같기도 하고 카페 같기도 해요.
이름이 '보름'인 만큼 컨셉도 보름달인데요.
사진엔 조명이 잘 안나왔는데 잘 보시면 동그란 보름달을 조명으로 썼어요!! 사장님 완전 센스쵝오👍

한 눈에 봐도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섬세하고 센스있으신 분이 운영하시는
신상 떡볶이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즉석떡볶이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제육/크림/차돌/낫또떡볶이 4종류가 있어요.
2인 기준 18000원, 3인 기준 24000원이에요.

우리가 시킨건 차돌떡볶이었어요.
떡볶이에 차돌은 조합이 좋을 것 같은데 거기에다가 미나리 라니 신박하죠?
미나리 완전 시선강탈ㅋㅋ
안에는 긴~떡볶이에 라면, 소세지, 어묵 등등 즉석떡볶이에 들어갈 만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따로 셀프바도 있는데
콘샐러드랑 피클 같은 거 있어요~!
저녁에 갔었는데 맥주도 팔고 있어서
맥주 한 잔 곁들여서 드시는 테이블도 좀 있었어요.

이거는 모였더라, 조리퐁식혜였나
그 비스무리한 이름이었던 것 같아요.
위엔 죠리퐁, 아래는 식혜.
보기힘든 신기한 메뉴라서 한 번 시켜봤는데, 뭐,,ㅋㅋ
맛은 soso 였어요.

총평을 하자면,
분위기 좋은 & 고급화 전략을 취한 곳.
엄청 맛깔나다! 라고 하기에는 퓨전 떡볶이집이라 그런지 저한테는 2%부족했달까요.
저는 매운 떡볶이가 좋거든요 😋
그치만 맛없다는 건 절대아님, 맛있어요 ㅋㅋ

요즘 날도 좋은데
청계천 산책& 떡볶이 보름& 서울상회 카페
요렇게 하면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