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오

'을지로 미팅룸' _힙지로 최애 ♡

by JIN10 2020. 3. 19.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약속을 자제 중이라,,
예전에 갔었던 을지로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몇년 전부터 갑자기 을지로가 힙지로로 떴죠?
요즘에는 비슷비슷한 인테리어에 메뉴인 음식점들이 더 많이 생겨나는 것 같아요.
을지로 맛집들의 특징은 입구가 찾기 어렵다는 것(?)ㅋㅋㅋ
다들 지나칠 법한 건물의 2층에 간판도 없이 운영하고 있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드릴 '을지로 미팅룸'
제가 가보고 에 반한 곳입니다.

여기도 전혀 핫플이 아닐 것 같은 구석진 골목에 있는 건물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간판도 없고 지나치기 쉬워서,
지도를 보고 잘 찾아가셔야해요 ㅎㅎ

그럼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계단을 올라가야 하는데 붙어 있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죠?
앤티크한 느낌이 솔솔~!


다만 아쉬운 점은,
2명이서 가면
2인 테이블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긴~테이블에 마주보고 2명씩 앉아야 해요.

 

 

메뉴판이에요.

대표메뉴는
구름파스타 19000원
통통 떡볶이 13000원
둘이서 가면 이렇게 시키면 딱 알맞습니다!

 

요거슨 통통떡볶이!
저녁에 가서 조명이 어두워서 찍기 힘들었습니다.
여러번의 시도끝에 건졌어요.괜찮죠?ㅋㅋㅋ
다시봐도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일반떡도 있지만 치즈떡도 같이 들어있어요.

저는 원래 떡볶이를 좋아해서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근데 후기 보니까 가격넘비싼거아니냐
그냥 쏘쏘다 이런 후기가 많더라고요ㅠㅠㅠ
역시 입맛은 개취,,

 

 

요고는 구름파스타에요!
어떻게 계란을 저렇게 폭실폭실(?)하게 만들죠?
약간 머랭치기하면 나타나는 질감같기도 하구
클라우드에그 라고 하던데 신기한 식감이에요.
파스타도 진짜 제 취향입니당 ♡

설명에는 매콤까르보나라 라고 되어있는데요.
살짝 매콤하고 베이컨,명란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그냥 까르보나라보다는 좀더 꾸덕한 느낌?
그래서 아~주 고소짭짤하면서 살짝매콤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시그니쳐메뉴다워요 🥰

 

 

요즘 인스타갬성이다 뭐다해서
비쥬얼에 엄청 치중된 음식점들도 많잖아요.
핫플이라고 해서 가보면
메뉴나 맛이 특이점이 없고 그냥저냥인 그런 곳들이요.

여기는 전혀 그렇지 않아요!!
핫플답게 정말 '맛'이 있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아마 유명해서 대기를 하셔야할 수도 있는데
저는 평일저녁 5시반,,,에서 여섯시 좀 전에 갔더니
간신히 세이프 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코로나 잠잠해지고 날씨가 좋을 때
데이트맛집으로도 추천드립니당!:)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9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0:30)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