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cafe*bakery

서래마을 요거트맛집 '팔러엠' ♡

by JIN10 2020. 3. 21.

안녕하세요.

지난번 서래마을의 푸드더즈매터 소개시켜드리면서
제가 서래마을 자주 간다고 했잖아요?ㅎㅎ

그래서 오늘 또 서래마을의 한 곳을 소개할게요.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서래마을 수제요거트 전문점 '팔러엠' 

동네 친구들 사이에서는 이미 핫한 곳이에요.
식사대신으로도, 디저트로도 손색이 없어요.
그리고 요즘 트렌드가 또 건강이자나요?ㅋㅋ

그럼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가게는 아주 작아요.
골목길 사이에 숨어있어요.
음료 메뉴는 No,
ONLY YOGURT만 판매합니다.
메인에 집중하는 가게가 좋더라고요 저는:)

그냥 요거트 아니고,
면보에 걸러낸 쫀득한 요거트가 메인입니다.
그걸 Strained yogurt라고 하나봐요.

먼저 요거트를
클래식/로우팻/리치앤크림 중에
선택을 합니다.

원하는 토핑을 개별적으로 선택하거나,
기본 셋팅된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내가 직접 고르는 마이컵도 있고,

팔러엠 기본메뉴로는
트레디셔널
코코그레이프
넛츠페스티벌
P시그니쳐
아보카도러블
그랜마's 레시피
다크찰리
나나베리볼
오마이맹고

그리고 이제 날이 따뜻해져서

'요거트아이스크림'도 개시했다고 합니다.

'프로요', 'froyo'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프로요는 금방 녹기 때문에 

매장에서 드실 분들에게만 추천.

포장해 가실 분들에게는 비추라고 하셨어요.

전 포장해갈거라 그냥 요거트로 주문했습니다.


각 메뉴에 들어가는 토핑은 사진을 확대하면 보여요.
가격도 메뉴판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고른 메뉴는 코코그레이프 에요 ㅎㅎ
포도,오트코코,아몬드,코코넛칩,아가베 가 들어가요.

요거트는 로우팻으로 선택했어요.

이렇게 로우팻/클래식/리치앤크림 요거트가
큰 유리병에 담겨져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요거트를 고르면 유리병에서 덜어서 볼에 담아줍니다.

그 다음 토핑을 구경해봐야겠죠?
토핑도 엄청 다양해요!!

이름만 있고 토핑이 없는 칸도 있긴해요.
하지만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세인트 베리,키위, 복숭아 같은 과일 뿐만 아니라
카카오닙스, 아몬드, 피스타치오 등의 견과류와
다크초코, 프레첼까지 있어요.

그럼 저의 메뉴 한 번 볼까요 ㅎㅎ

집에 포장해와서 사진을 찍었는데
거실조명 아래서 음식 찍기가 넘 어려웠어요,,ㅎㅎ

맛은 나름 상상가실 것 같아요(?)

영화보면서 순삭했습니당>_<

요거 하나 먹으니까 은근 배부르더라고요.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다음에는 음,

P 시그니쳐 먹어보고 싶어요.

팔러엠만의 시그니쳐 메뉴인 듯!!

 

아 그리고
이렇게 순수요거트 만 따로 팔기도 하고,
drinkable yogurt 라고 마시는 요거트도 팔아요.
마시는 요거트는
플레인/라즈베리/블루베리/아보&케일
있는 것 같아요.

서래마을에서 색다른 디저트를 찾으시는 분들!
혹은 카페가 지겹거나 식사가 부족했거나
건강고 간편히 요기하고 싶으신 분들!
모두모두 추천드립니당ㅎㅎ

아쉬운 점은 내부가 좁아요. 좌석은 4개.
사진처럼 옆으로 길게 의자가 4개뿐이에요.
그런데 테이크아웃도 많이하고, 배달도 많이 하세요.
제가 갔을 땐 요기요 라이더님 와 계시더라고요.

여럿이서 함께 갔는데 자리가 없다면
테이크아웃해서 서래마을 초입 공원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날씨도 좋으니까요~~:)

테잌아웃해서 걸어내려오다가
서래마을 초입 공원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서
사진찍어왔어요 ㅋㅋ

그럼 이만 마무리할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위치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8길 77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