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이오

압구정로데오/도산공원 no.1 후토마키 맛집 '대막'

by JIN10 2020. 5. 24.

안녕하세요.
글은 쓰고 싶구 ~ 최근에 핫플 방문은 못 하고 있어서 예전에 다녀온 맛집을 가져왔어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여기는 제 인생 맛집이에요.
근래 3년 간 방문했던 서울 음식점 중에 진짜 세 손가락에 꼽는 곳입니다ㅎㅎㅎ

어딘지 궁금하시죠 ?
바로 압구정로데오역과 가까운 도산공원 맛집, 후토마키 전문점 '대막'입니다.

 

처음에 알게 된 것은 인스타였어요 ㅋㅋ
엄청 맛있어보이고 글 쓰신 분도 강추강추라고 해서 한번 방문해봐야겠다 싶었거든요~
저는 주말 점심에 방문을 했어요.
오픈은 12시던데 12시에 맞춰가면 웨이팅을 할 것 같다고 생각은 했어요....
친구랑 같이 갔는데 어쩌다보니 거의 12시..? 11:45분쯤 도착을 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주말 점심이라그런지!!!이미 줄이 엄~청 길엇다는 ㅠㅠㅠ 아마 한 시간정도 웨이팅한 것 같습니다.

메뉴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여기는 후토마키 전문점이기 때문에 후토마키를 꼭!!!!!드셔야 합니다. 이게 메인이에요 ♡
진짜 제 인생맛집인 이유는 바로 이 후토마키 때문입니다.
후토마키란 위의 사진처럼, 김밥 형태의 초밥?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갓 같아요.
대막의 후토마키에는,
아나고, 참치, 교쿠, 새우튀김, 오이, 우엉, 아보카도, 단무지, 와사비 등등이 들어가 있어요.

여기서 교쿠는 후토마키의 핵심역할을 하는데, 새우 살과마를 갈아넣어 카스테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있는 계란말이 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타마고라고도 불리지요.

짠!
초록초록한 면은 바질소바이고,
오른쪽 아래에 위치한 것은 아부리소바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건
대막 2인 셋트, 33000원 메뉴인데요.
대막 후토마키 5pcs와 바질소바+아부리소바
이렇게 제공되어요.
메뉴 선택이 고민스러울 때는 베스트메뉴를 주문하거든요 ㅋㅋ
근데 여기 베스트메뉴가 2인 셋트, 후토마키 1/2줄 17000원, 한줄은 34000원 이더라구요.
역시 후토마키가 베스트 메뉴!!

그 외에는
바질소바, 아부리소바, 교꾸롤, 교꾸산도가 있어요.
바질 소바보다는 아부리소바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여기 소바는 특이한 점이 국물이 없어요!!
여름에 우리가 즐겨먹는 냉모밀, 냉소바는 얼음동동 띄운 소바잖아요 ㅎㅎ
근데 여기는 바질소바도 그렇고 아부리소바도 그렇고 둘다 비벼먹는 소바입니다.
바질소바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는 바질이 들어가서 초록빛깔이 나구요. 수란을 함께 올려줘여 ㅎㅎ
근데 몬가,,따뜻한 면에 수란을 풀어 먹으니 맛은 있는데 살짝 느끼한 듯도 하고(?)
물론 제가 수란(안 익은 노른자를 느끼하다고 생각해요)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어요 ㅎㅎㅎㅎ

아부리소바는 사진처럼, 유부, 파, 수란, 양파 등등이 약간 비빔면/비빔밥 처럼 위에 올려져있어서 골고루 비버 먹는 소바에요.
특이한 점은 면이 서로 달라요!
아부리소바는 에그누들 같은 느낌!

음에 방문하면 2인 셋트 안시키고
후토마키 한 줄 시킬 거에요,,ㅋㅋㅋㅋ

그리고 후토마키는 진짜 커요~!!!!
일반 참치김밥의 1.5배는 되는 것 같아요.
제가 한입에 먹기에 진짜 벅찼어요...
근데 꼭 한입에 다 넣어 먹어야 맛있다고 해서 억지로억지로 입에 집어 넣느라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입 안에 일단 넣으면 풍미와 맛은 찐감동❣️

도산공원과 매우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요.

정말 한 번쯤은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